본문 바로가기
가볍게, 일상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푸드홀 이용하기

by 곧이 2023. 3. 10.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푸드홀에서 밥먹기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여러가지 파인다이닝 레스토랑들이 있지만,,

너무나 사악한 가격....ㅇ0ㅇ

플라자 쪽으로 이동하여 밥을 먹기로!

푸드홀 지도

확 트인 플라자에서 왼쪽에 위치한 푸드홀은 다양한 메뉴들을 골라 먹을수있다.

좋아하는 콘타이가 있고, 다른 곳도 메뉴를 쓰윽 보기로..

혼자 식사하시는 분들도 꽤 있었고 넓직한 공간에 막 붐비지 않았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푸릇푸릇한 푸드홀도 나오고, 평일이라 그런지 붐비지 않고 한가한 모습.

안쪽엔 오마끼(일식)과 청(중식) 코너가 있다.  

사람들이 밀본도 많이 가는 것 같다.

콘타이 돼지고기 볶음밥

기름진게 땡겨서 결국 콘타이로 !

돼지고기 볶음밥과 팟타이 주문. 돼지고기 볶음밥은 정말 맛있엇고 팟타이는 쏘쏘,,

배부르게 채운뒤 탁 트인 플라자 한바퀴 돌아보며, 폴바셋에서 룽고 한잔..

평일이라 한가한 파라다이스 시티를 즐겼다.

아트스페이스

플라자 쪽에서 호텔쪽으로 넘어오려면 아트스페이스를 지나야 하는데,

처음엔 양 옆길이 뚫린 줄 모르고 도대체 어디로 가라는건지 헤맸다 ㅋㅋㅋㅋㅋ (분명히 나만 그런건 아닐듯)

파라다이스시티 공연

밥먹고 호텔로비쪽으로 돌아오니 7시 공연이 한창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 공연을 즐기는 모습이었고 아이들이 특히 좋아한다. 갑자기 만난 멋진 이벤트에 근사한 저녁이 되어버림..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