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볍게, 카페

부개동 카페 고서커피, 부평구청 청리단길 올드타운

by 곧이 2022. 6. 27.

부개동 가볼만한 고서커피 !

작업실을 부개동에 얻게 된 후 이곳저곳 기웃거려 봤다.

부개동은 참 갈 곳이 없다. 카페는 더 없다. 아직 이렇다 할 맛집도 못찾았다.

이 동네에 오래 산 분한테 맛집을 물어봤었다. (단호하게) 없다고 하셨을때만해도 '에? 하나도 없다고?' 반신반의 했지만 이제는 끄덕끄덕...

 

그 와중에 듣게 된 고서커피 !

친구가 배민으로 배달해본 후 넘 맘에 들었다고. 

 

나도 가봐야지 그럼. 

귀여운 매장입구. 아담한 규모의 동네카페.  

이런 분위기 넘 좋다.

오오 -  음료가 굉장히 다양하다 !

옆 공간으로 넘어가면 다양한 베이커리와 디저트를 판매중.

음료와 베이커리 계산을 두군데서 나눠서 하더라. (서로 다른 사장님인가)

오오 - 넘 맛있어 보인다ㅠㅠ.

친구가 맛있다던 단호박 바스크치즈케이크(비건)도 시킴 !

넘버원 샌드위치. 먹어보고 싶다. 다음에 꼭  먹어봐야지.

 

 

테이블은 세 개정도 놓여있다. 아주 작은 동네카페. 나만 알고 싶다. ㅋㅋㅋ

비건 바스크치즈케이크. 단호박 맛이 찐하고 꾸덕. 맛있다 맛있어. 생각나는 맛.

카페에 앉아있으니 손님들이 꽤 오고 간다.

모처럼 맘에 드는 카페를 발견해서 기분 좋은 날 - 저도 자주 올게요 ! 

 

 

부평구청 청리단길 올드타운 OLDTOWN

오며 가며 새로 생긴 건 봤지만 가보진 못했던 올드타운.

커피가 나쁘지 않다고 해 아이스 라떼를 한 잔 했다.

나쁘지 않은 분위기. 토요일인데 의외로 사람이 없었다.

여기가 아무래도 포토존이 아닐까 한다. 커피맛은 쏘쏘.

이런 노천카페를 너무 좋아하는 곧이는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자가치유중.

 

사람들이 먹을 걸 자주 주는지 참새가 곁을 떠나지 않는다. ㅠ넘 귀여웡

 

댓글